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내돈내산 추천템 쿤달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 리뷰

by 프로리뷰어 2023.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프로리뷰어입니다.

오늘도 오랫만에 뷰티제품을 리뷰해보려고해요. 사실 필로우 미스티 이기 때문에 일상 생활용품이라고 설명드려도 될 것 같아요.

제 블로그의 다른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저는 제품 향에 많이 민감한 편이에요. 향이 좋아서 오랫동안 사용하는 제품도 많고 특히 향수는 너무너무 사랑하는 뷰티템 중에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룸 스프레이나 각종 디퓨저, 인세스 등도 자주 애용하는 편이에요. 오늘은 이름도 생소한 필로우 미스트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저도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사용감이 꽤나 만족스러워서 찬찬히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쿤달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 알아보기

먼저 저는 쿤달 제품을 애용하고 있는 사용자 중에 한명이랍니다. 쿤달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디퓨저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꽤나 가성비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쿠팡으로 생활용품을 주문할때는 꼭 하나씩 넣어서 사곤해요. 디퓨저를 사용하다보면 집안 곳곳에 둘곳이 참 많잖아요. 그리고 주기적으로 리필해주어야 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쿤달을 많이 애용합니다.

 

먼저 쿤달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거 같아서 조금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쿤달의 특이한 브랜드명 때문에 쿤달에 대해서 잘 기억하고 있답니다. 먼저 쿤달은 kunst 라고 하는 독일어로 예술이라는 의미의 단어와 kindal kindal이라고 하는 마카다미아라는 뜻의 원주민 언어를 섞은 브랜드 명이라고 해요. 자연의 건강함을 담고 싶었다고 합니다. 괜히 코스 쿤스트가 생각나곤 하네요. 왠지 모르게 힙하게 작명을 잘 한것 같아요. 로고에서 주는 폰트가 세련된 느낌이랄까요?

 

아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수 있지만, 쿤달에는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답니다. 제가 디퓨저를 알게된 초반에 비해 정말 많은 제품으로 제품군이 확장되어서 깜짝 놀랐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쪽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https://kundal.co.kr/

 

쿤달코리아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kundal.co.kr

 

 

 

 

 

 

 

 

 

 

 

 

제가 이번에 써보고 리뷰하게된 제품은 바로 쿤달의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입니다. 이름도 생소한 제품으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제품군인 것 같아요. 필로우 미스트는 이름그대로 침구류에 뿌려주어 편안한 휴식을 도와주는 그런 제품입니다. 베개에 뿌려주어도 좋고 침구류 전체에 뿌려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베개에는 피부가 직접적으로 닿기 때문에 약간 뿌리기가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가볍게 침구류에 뿌려주어서 취침 전에 사용하곤 했어요. 

 

150ml 용량에 14900원으로 가격도 정말 저렴하답니다. 또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점은 편백수가 68%로나 함유되어 있어서 신선하고 편안한 느낌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제가 선택한 노트는 '프렌치 라벤더' 이기 때문에 라벤더가 더해주는 릴렉스한 효과도 있어서 두배로 좋아요. 디퓨저와 같은 향 제품은 직접 구입도 많이 하고 선물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워낙 많이 주고 받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서, 요즘에는 괜히 선물하기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이런 미스트 제품을 선물하면 좋은 향을 선물하는 기분이 들 뿐만아니라 선물 받는 사람이 편안하게 잠들길 바라는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 인 것 같아요. 향이 담긴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려요.

 

다만 아쉬운 점은 제가 이솝 제품도 많이 이용하는데,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는 패키지가 다소 아쉬운 것 같아요. 병에 들어있는게 아니고 플라스틱 원통에 들어있어서 미관상을 좋지만 약간 고급미가 조금 아쉬운 것 같아요. 그래도 실용적인 제품력에서는 정말 만족스러웠으니 추천드려봅니다.

 

제가 선택한 라벤더 향 뿐만 아니라 전부 편백향, 그리고 자스민 우디로 된 향도 있기때문에 취향에 맞춰서 선택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쿤달의 많은 제품들은 쿤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카카오톡을 통해서 선물하기도 가능하니 이용하기 편안한 채널에서 구입 혹은 선물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쿤달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 150ml, 프렌치라벤더향, 1개

 

 

 

 

 

 

 

오늘은 쿤달 제품 중에서 필로우 미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소한 제품 카테고리지만 정말 앞으로도 꾸준하게 사용할 만큼 만족도가 좋았답니다. 산뜻한 아로마 향으로 숙면까지 도와주는 제품이였어요. 작은 소비로 정말 큰 만족감을 얹었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