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트렌드

생활필수템 추천_토일렛 클리너 리뷰(ft.쉬운 변기 청소)

by 프로리뷰어 2022.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프로리뷰어 [프로리]입니다.

오늘은 제 삶의 질을 수직으로 상승시켜준 아이템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진작에 알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싶을 만큼 너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몰랐으면 영원히 쓰지 않았을 테지만 한번 쓰면 이것 밖에 쓸수 없는 그런 제품이에요.

 

 

 

 

 


토일렛 클리너 알아보기

 

먼저 이 토일렛 클리너는 네이버에서 구입했어요. 12개의 브러쉬가 있는 타입이고 리필 브러쉬 입니다. 쿠팡에도 유사한 제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으니 아래 쪽에 링크 걸어둘게요. 클리하셔서 구경하러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 토일렛 클리너를 리필 브러쉬라고 부르는데는 이유가 있어요. 휴지 처럼 생긴 제품 6개가 붙어 있고 하나 씩 떼어서 쓰는 거기 때문이에요. 브러쉬 처럼 전용 토일렛 클리너에 끼워서 사용하는 거에요. 한칸 떼어내면 안 쪽에 세제가 이미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톡 떼어내서 쉽게 토일렛 클리너에 끼워서 사용하고 버릴 수 있어서 참 좋아요. 

 

 

 

 

 

 

화이트크리너 화장실 리필브러쉬 3팩(24개입), 1

 

 

 

 

 

제가 구매한 것은 아래쪽에 보이는 토일렛 클리너에 꼽아서 사용하는 세제가 이미 들어가 있는 리필 브러쉬 입니다. 저 처럼 사용하시고 싶은신 분들은 토일렛 클리너를 별도로 구매해주셔야 해요. 저는 이미 토일렛 클리너를 사용하고 있었서 이번에는 세제가 들어가 있는 리필 브러쉬만 따로 구입했답니다. 

 

이 브러쉬가 편리한 점은 일단 자연으로 분해되기 때문에 변기청소를 하고 난 뒤에 변기에 그대로 버려서 물을 내려버릴 수 있다는 점이에요. 세제가 담기 브러쉬를 톡 떼어서 변기청소를 하고 바로 버리면 되니깐 얼마나 간편하지 모르겠어요. 간편함이 주는 윤택함이 얼마나 큰지 사용해보지 않으면 모를 것 같아요. 왜내면 변기 청소가 너무 쉬워지다보니깐 더 자주 하게 되고 변기를 더 청결히 오래유지 하게 되더라구요. 변기 뿐만 아니라 화장실 청소 자체를 자주 하는 저로써는 손쉽게 변기 청소를 할 수 있는 게 너무 반가운 일이였어요. 그리고 이미 들어가 있는 세제의 세척력도 나쁘지 않고 토일렛 클리너 앞머리 쪽 헤드가 얇고 뾰족하기 때문에 구석구석 쉽게 청소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브러쉬는 물이 닿으면 흐물흐물해져서 손가락이 닿지 않는 곳 까지도 쉽게 닿을 수 있고 물에 닿으면 닿을 수록 자동으로 세제가 밀려나와서 따로 거품을 내주거나 할 필요가 전혀 없었어요.

 

 

 

 

 

 

 

오늘은 제가 사용해본 이래로 삶의 질이 수직 상승했던 제품 중의 하나를 소개해보았습니다.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더 자주 청소해줄 수 밖에 없는 변기 청소를 손쉬게 만들어주는 토일렛 클리너와 그 리필 브러쉬 였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