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입생로랑 핸드크림 리브르 Libre 리뷰

by 프로리뷰어 2022.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프로리뷰어 [프로리]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알게된 사실인데

저는 정말 핸드크림을 많은 사용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손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이다보니, 의식하고 있지 않는 동안에도 손 건강과 보습을 신경쓰려고 많이 노력하고 있었네요.

 

사실 입생로랑의 뷰티 라인같은 경우에는 제품 패키지가 예뻐서 묻고 따지지도 않고, 콜렉팅 하는 수준입니다.

이번에도 핸드크림을 하나 구매하게 되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YVES SAINT LAURENT LIBRE HAND CREAM 30ml

이브생로랑 리브르 핸드크림 30ml

 

이브생로랑의 뷰티제품에 대해서는 다소 생소하실 수도 있을거 같아요.

생로랑 Saint Laurent의 뷰티 제품 라인 이름으로

설립자의 이름 그대로, Yves Sanit Laurent 이브 생 로랑, 입생로랑을 사용하고 있어요.

 

 

리브르 핸드크림은

리브르 향수의 항조를 담은 핸드크림으로써 30ml 하나의 용량으로만 출시되고 가격은 45000원입니다.

Libre는 프랑스어 단어로 영어로는 free 입니다. 자유로운, 구애 받지 않는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죠.

 

리브르의 핸드크림에 대해 알기위해 리브르 향수에 대해 더 알아 보겠습니다.

조향사 안 플리포Anne Flipo와 카를로스 베나임 Carlos Benaim에 의해 만들어진 향수입니다.

 

 

 

 

 

 

 

 

리브르의 향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Libre 리브르의 향조

Top note; 라벤더, 만다린 오렌지, 블랙 건포토, 
Middle note; 오렌지 블라썸, 자스민
Base note; 바닐라, 머스크, 그레이 앰버, 삼나무

 

 

 

플로럴 계열의 풍성한 향조가 아주 여성스러운 향이에요.

잔향에 머스크함을 품고 있어서 중성적인 플로럴 향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플로럴향과 머스크가 만나서 전해주는 파우더리한 느낌이 더욱 페미닌하게 느껴졌어요.

발림성도 좋고 흡수도 나쁘지않고 뭣보다 잔향이 은은해서 더 좋아요.

 

 

 

게다가 한속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사이즈라서 좋아요.

입생로랑의 밸류를담은 골드 로고 금박이 돋보이네요.

 

그리고 요즘처럼 손소독제, 그리고 보습에 신경쓰는 각종 기초제품들도 향을 가지고 있어서,

의도치 않게 불쾌한 레이어링이 되는 것을 조심해야되는데요.

 

입생로랑 리브르 같은 경우는 향수 오드퍼퓸과 동일한 향의 핸드크림이 나오니,

2가지 제품을 맞춰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슬기로운 소비생활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