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카페

스타벅스 2022 신메뉴 추천&리뷰 1탄_섬머 메뉴

by 프로리뷰어 2022.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프로리뷰어 [프로리]입니다.

날씨도 좋고해서 요즘은 부쩍 밖에서 근무하는 말이 많아요.
오늘도 스타벅스 들른 김에 신메뉴를 추천, 그리고 리뷰해보겠습니다.

여름 한정 메뉴로 여러 종류를 런칭했는데요
오늘 부터 천천히 연재하듯이 리뷰해보겠습니다.


 



섬머 프로모션으로는
음료 3종과 케익과 빵류 4종이 출시되었어요.
이번 섬머 프로모션은 4월 12일 부터 6월 13일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되니
서둘러서 방문해주셔야 맛보실 수 있어요!









제가 오늘 픽한 메뉴는
‘롤민 민트 초코 콜드 부르’와 ‘티라미수 크림 데니쉬’입니다.

저는 민트 초코를 아주 좋아하는 민초단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고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커피는 무조건 따듯하게 에스프레소만 마시는 편이지만, 여름에는 꼭 콜드 브루를 즐긴답니다.
콜드 브루와 민트 초코가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민트향이 전혀 과하지 않기 때문에 민트 초코를 꼭 즐기시지 않는 분이라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을거 같아요.

밑에 보이시는 것 처럼
민트 초코의 과장된 초록색으로 컬러링 된 음료가 아니라서 저는 개인적으로 참 마음에 들었어요 !!
민초단이지만 간혹 초코가 아닌 민트만 강조된 불량식품스러운 미감은 좀 별로거든요.

가격은 톨사이즈 6100원입니다.

 

 

 

 





음료와 함께 곁들여 먹은 케익류는 데니쉬입니다.
데니쉬는 데니쉬 페이스트리 라고 하는게 더 정확하겠죠.
페이스트리 pastry는 페이스트리 반죽에 과일이나 잼, 크리 같은 것을 채운 덴마크 대표 빵이에요.

마스카포네를 가득 채우고, 커피 시럽과 코코아 파우더를 곁들여서
티라미수 컨셉으로 만든 빵이에요.

생각보다 커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고, 마스카포네도 부담스럽지 않게 달달해서 딱 좋았어요.
가격은 5500원입니다.





그리고 지금 스타벅스에서는
섬머 프로모션을 런칭함과 더불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회원에 한해서 별이 추가 적립되니 섬머 메뉴 한번 즐겨보세요!

 

같이 보면 좋은 포스팅은 여기 있습니다:)

2022.04.14 - [생활정보] - 스타벅스 2022 신메뉴 추천&리뷰 2탄_섬머 메뉴(feat.Tri-Star Dash)

 

스타벅스 2022 신메뉴 추천&리뷰 2탄_섬머 메뉴(feat.Tri-Star Dash)

안녕하세요 여러분 프로리뷰어 [프로리]입니다. 스타벅스 신메뉴 추천&리뷰 2탄입니다. 오늘은 ‘포멜로 플로우 그린티’와 ‘피넛 크림 바나나 케이크’를 먹어보았어요. 왼쪽에 보이시는 것

pro-review-er.tistory.com






오늘도 달달한 점심되시길요!



반응형

댓글